MP트래블러 서비스 바로가기


FAQ


  • 질문비밀번호 오류로 접속이 안됩니다. 어떻게 하면 될까요?

    첫째, 오류횟수가 체크되어 오류 메세지가 팝업이 되는지, 확인하셔야 합니다. 오류 횟수가 체크되지 않으실 때는 어플리케이션을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고, 그래도 증상이 나아지지 않았을 시에는 증권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

    또한, 비밀번호 오류 횟수가 5회 이상이 됐을 경우에는 해당 증권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NH투자증권 1544-0000
    대신증권 1588-4488

  • 질문어플 삭제 후 재설치 시 관심종목 재등록 해야 되나요?

    MP트래블러 어플리케이션 삭제 후 재설치 시 관심종목은 모두 삭제됩니다.

    다만 관심종목 메뉴 상단 동기화 버튼을 통해 과거 등록해놓은 관심종목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.

  • 질문이체 서비스를 제공하나요?

    이체 서비스 기능이 있는 증권사는 NH투자증권입니다.

  • 질문체결 알림 서비스는 제공되나요?

    모든 증권사가 체결 통보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.
    체결 통보 기능 있는 증권사는 NH농협증권입니다.

     

    앞으로 모든 증권사에서 체결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작업중입니다.

     

  • 질문차트 설정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- 이용가능한 부가지표와 보조지표의 종류는 무엇인가요?

     

    이용가능한 주차트지표로는 이동평균선과 볼린저밴드가 있습니다.
    보조지표로는 거래량, MACD, Stochastic, SONA, 이격도, RSI, 심리선, OBV, VR 이 있습니다.
     
    -  틱/분/일/주/월 등의값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화면을 가로로 눕히거나 가로보기 버튼을 통해 차트를 가로로 설정하면 틱/분/일/주/월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질문시세는 실시간인가요?

    국내 시세는 실시간 시세 사용 중입니다. 해외 시세는 2012 11 30일을 기점으로 전일 종가 기준으로 서비스됩니다.

  • 질문거래관련 및 프로그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
    당사 프로그램을 이용하다가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전화로 문의 주십시오 .

     

    * 계좌/거래관련 문의 는 해당증권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.

    NH투자증권 1544-0000

    대신증권 1588-4488



    *
    프로그램 이용관련 : 02-769-9948 [ MP트래블러
    ]